이기혁 선수가 제발 한번만 더 기회 주셨으면 인터뷰한 게 떠올라서 https://theqoo.net/wsoccer/4259473483 무명의 더쿠 | 19:32 | 조회 수 373 나도 그냥 선수단 위해서라도 남아공전이 마지막이 아니었음 좋겠어ㅠㅠㅠㅠ 한번만 더하자 제발 한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