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vs오스트리아는 무조건 오스트리아 응원이 아니라 오스트리아가 이기거나/알제리가 2점차 이상으로 이기거나인듯 https://theqoo.net/wsoccer/4259453384 무명의 더쿠 | 19:16 | 조회 수 148 무캐면 절대 안되고 알제리가 1점차로만 이기면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