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는 무슬레라만 안썼으면 32강 쉽게 갔을 것 같은데 https://theqoo.net/wsoccer/425939254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1 사우디전은 내가 안봐서 모르겠고 카보베르데전에서 똥 크게 쌈 키퍼 아니었으면 걍 이겼을걸 ㅋㅋㅋ 그 꼴 봤으면서 3차전에 또 썼다가 키퍼 교체하는건 ㅋㅋ 비엘사도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