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우디전은 내가 안봐서 모르겠고
카보베르데전에서 똥 크게 쌈 키퍼 아니었으면 걍 이겼을걸 ㅋㅋㅋ
그 꼴 봤으면서 3차전에 또 썼다가 키퍼 교체하는건 ㅋㅋ 비엘사도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