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국대로써는 진짜 애정하는 선수 중 하나라
오랫동안 국대하는거 보면서 사랑도 칭송도 엄청엄청 받았지만 (본인이잘했으니까)
잘한날도 뭐하나 실수하거나 다른거 다해줘도 골없으면
ㅈㄴ 까이고 후려쳐지고 얼마나 더 헌신하고 잘하라는거야? 싶을만큼 검열 또 검열 이랬던거 생각나서 이번월드컵때 스쿼드도 좋고
본인도 부상없어서 조 편성도 좋길래 와 감독리스크가 크긴하지만 이번월드컵 다들 잘되길바랬는데 감독이 상상이상의....빌런인게 참.. 주장으로서도 많이 고맙고 그럼 굳이굳이 손흥민 글 안썼을뿐이지 나같은 덬들 꽤 있을거라고 생각함 우리나라에 나오기 쉽지않은 진짜 소중한 선수아니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