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그냥 둘이 경기장에서 몸싸움하는데 발베르데가 미친새끼라 갑자기 맞짱뜨자고 한줄 아는 사람들 있는거같아서 글씀
2023년 발베 아내 셋째였나 둘째였나? 임신 중이었는데 난산이라 아이를 포기하냐 마냐 하는 상황이었음
그거때매 몇달동안 가족도 힘들고 본인도 경기력 안좋고 계속 분위기 안좋았다고 나중에 인터뷰함(아는 팬들은 알겠지만 발베 아내는 굉장한 축구팬이라 발베 골넣어도 이 장면은 못했는데? 하면서 피드백까지 해주는 관계임)
그런데 바에나가 레알 vs. 비야레알 경기에서 뱃속 아이 가지고 선넘는 도발함... 네 아들은 못태어날거야 ㅇㅈㄹ하면서 심지어 경기동안 패드립 계속해서 영상에 발베 참참다 주먹쥐는거도 남아있음
경기 끝나고 발베르데가 비야레알 측 버스로 찾아가서 둘이 얘기하자고 했는데 (후에 본인 인터뷰로는 구단에 일키워서 민폐끼치긴 싫었다고 하는데) 바에나가 폭행 당했다 주장하면서 난리남
비야레알(당시 바에나 소속팀)도 바에나 말 믿고 성명서 내서 발베르데 중징계 주장했고 심의위원회 열림
근데 발베르데는 절대 폭행상황은 없었다고 주장 발베랑 같이있던 팀원도 대치상황은 있었어도 물리적 폭력은 없었다고 증언했고
레알 측이 제시한 cctv랑도 바에나가 말한 상황이랑 일치하지 않았음
그럼에도 스포츠위원회가 징계 계속 미니까 스포츠 법정 가서 결론적으로 발베 무혐의 판정남
나도 솔직히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발베 그닥인데 그래도 유산 직전인 태아로 도발하는 바에나 잘못이지 뭔 둘이 쌍방으로 싸운듯이 기억하진 말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