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는 근데 스페인가서 메디컬부터 하고 한국와도 오지않을까 https://theqoo.net/wsoccer/4259321324 무명의 더쿠 | 17:19 | 조회 수 486 가족들이 한국에서 기다리고있는것도아니라 서두를 필요가 1도없음 암튼 이적 진행중인 상황이기도하고 이제 메디컬만 남은것같은데 그냥 이분위기에 안들어왔음 좋겠는 솔직한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