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선수들 왜케 다 작아보여?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렇다고 신태용 올려치기 하지말아라 이미 당시 러월끝나고 선수단에서 수준낮다고 같이 못간다고한 감독인걸
- 18:31
- 조회 17
- 잡담
-
- 하 왜 일케 됐는지 알고 싶다
- 18:30
- 조회 10
- 잡담
-
- 마드리드 ㅈㄴ 살기 좋잖아
- 18:30
- 조회 25
- 잡담
-
- 이번조에 비해 카타르 때 조는 ㅈㄴ 죽음의 조였네
- 18:29
- 조회 13
- 잡담
-
- 맨꼬 내한 경기때 유니폼 팔았었나?
- 18:29
- 조회 9
- 잡담
-
- 오죽하면 머글들도 벤투찾더라(다시 데려오라는거 아닙니다)
- 18:28
- 조회 16
- 잡담
-
- 우루과이는 무슬레라만 안썼으면 32강 쉽게 갔을 것 같은데
- 18:27
- 조회 34
- 잡담
-
- 강인이는 알레띠 가는거 확정임??
- 18:25
- 조회 109
- 잡담
-
- 핫게 이임생글 댓글인데 개충격이야 일단 얘를 쫒아내야되네
- 18:24
- 조회 146
- 잡담
-
- 지금 이 사태가 쉽게 안가라앉을 느낌이긴하다
- 18:23
- 조회 100
- 잡담
-
- 클이엇어도 32강은 갓겟다
- 18:22
- 조회 94
- 잡담
-
- 다른 나라 언론들도 홍씨 이상한거 많이들 아는 편이야?
- 18:22
- 조회 48
- 잡담
-
- 국민들은 잘 몰랐어도 축구계는 홍아무개의 인성이나 실력의 모자람을 알았을텐데
- 18:20
- 조회 32
- 잡담
-
- 이 멤버 신태용 줬으먼 32강이 뭐야 16강도 갔겠다
- 18:19
- 조회 186
- 잡담
-
- 아침에 발베르데랑 바에나 악연이란 글 봤는데
- 18:19
- 조회 100
- 잡담
-
- 잘되면 선수들에게다행이고 안되면 방송사가 감독가만두지않을텐데
- 18:17
- 조회 34
- 잡담
-
-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준비를 다 한 상태에서 걍 상대와 체급차이로 떨어진거였음 조별딱이어도 다들 고생했다 해줄텐데
- 18:17
- 조회 24
- 잡담
-
- 머글들은 홍명보 기자회견보고 본인들이 현생에서 만난 이상한사람들 생각하더라고
- 18:17
- 조회 40
- 잡담
-
- 이런말해도되나 요즘 강인이 ㄲㅁ 유니폼 합성짤들 엄청 많이보이는데 보는족족 너무 잘어울림
- 18:16
- 조회 94
- 잡담
-
- 우루과이 22 16강탈락 26 32강탈락
- 18:11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