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 덕질해봤었는데 보통 이정도로 망하면 걱정하기 바빠서 서로 자조적인 말이나 한탄하지 머리채 안잡는데 이와중에도 선수별로 태클 들어오는거 보면 진짜 어지간하다 싶음 ㅋㅋㅋㅋㅋ 다른판은 그래도 상황이 나아지고? 나서야 다시 머리채 잡고 싸우던데 여긴 상황도 나아진게 없는데 그러고있으니
잡담 아 근데 이판 정병이 심하긴 한거같아
216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