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들만 해도 대패당한 아르헨에 메시 아게로 이과인 있었지
감독이 억제기라 해도 홍만 할까 ㅋㅋㅋ 지금 선수퀄이랑 비교해도 걍 압도함
그리스전은 완전 깔끔하게 이겼고 16강전 우루과이도 네덜란드 리그 씹어먹던 수아레즈였는데 (포를란도 있었고) 우리가 진짜 해볼만하게 짐..
역대 월드컵 나간 팀들 중에서 제일 잘했고 강했다고 생각함
감독이 억제기라 해도 홍만 할까 ㅋㅋㅋ 지금 선수퀄이랑 비교해도 걍 압도함
그리스전은 완전 깔끔하게 이겼고 16강전 우루과이도 네덜란드 리그 씹어먹던 수아레즈였는데 (포를란도 있었고) 우리가 진짜 해볼만하게 짐..
역대 월드컵 나간 팀들 중에서 제일 잘했고 강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