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스탭이랑 김민재가 서로 소통해서 교체했고 그 다음은 자긴 앞에 보고 있어서 김민재가 수비 불만 상황 말하는거 못봤고 지가 욕먹어서 약간 억울하다는 식으로 말하는거같은데ㅋㅋㅋ교체 안해줄수도 없는 상황이긴 한데 감독 통하지 않고 하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