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입장에선 주전 풀휴식 주는게 뭐 맞았겠지만 아무리 승패상관없이 토너먼트진출이어도 저렇게 풀수준으로 2군돌린팀은 하나없던데 쫌 글킨함...
잡담 딴 얘긴데 트위터보니 노르웨이한테 화난 사람들 많네
754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르웨이 입장에선 주전 풀휴식 주는게 뭐 맞았겠지만 아무리 승패상관없이 토너먼트진출이어도 저렇게 풀수준으로 2군돌린팀은 하나없던데 쫌 글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