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스코틀랜드한테 한국이랑 남아공 경기가 그 우리가 독일에게 느끼는 그런 감정이였을까....? https://theqoo.net/wsoccer/4259183240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138 미안하다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