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란 올라가면 이란국민들 대축제겠다 ㄹㅇ https://theqoo.net/wsoccer/4259158570 무명의 더쿠 | 14:19 | 조회 수 47 32강 경기는 캐나다에서 한다니 이제 미국 당일 귀국 당일 출국 불이익도 없고ㅇㅇ 너희는 가라... 개열심히 뛰는 거 보니 갈 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