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
onair 젭티분들 텐션 훅떨어져써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4 | 06.27 | 20,0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2,56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8760 | onair | 하ㅅㅂ | 09:59 | 0 |
| 1278759 | onair | 우리가 아직도 희망이 있다니..? | 09:59 | 9 |
| 1278758 | onair | 이란은 이겼는데도 | 09:59 | 28 |
| 1278757 | onair | 지금 아뽕 존나 찬다 | 09:59 | 28 |
| 1278756 | onair | 배성재 : 하나되는 아시아~ | 09:58 | 35 |
| 1278755 | onair | 하나되는 아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음? 2 | 09:58 | 71 |
| 1278754 | onair | 우즈벡 하나만 더 해줘 | 09:57 | 9 |
| 1278753 | onair | 30분이나 남았대 시발.....경기 단츅없냐 단츅 1 | 09:57 | 56 |
| 1278752 | 잡담 | 우즈벡 비겨도 됨? 1 | 09:57 | 99 |
| 1278751 | onair | 우즈벡 최선을다해뛰는거 너무멋있다 | 09:57 | 19 |
| 1278750 | onair | 우즈벡이 어차피 떨어진거 하고 경기 던졌으면 우리 끝인건데 이렇게까지 열심히하다니 너무 고맙더 10 | 09:55 | 176 |
| 1278749 | onair | 케찹고백 월드컵때 시계 후반 0분부터 뜨는거 헷갈림 3 | 09:54 | 125 |
| 1278748 | onair | 상대팀 후반전 각성하고나왔나봐ㅠㅠㅠㅠ | 09:54 | 58 |
| 1278747 | onair | 대한우즈벡 한 골 넣자 | 09:54 | 20 |
| 1278746 | onair | 우즈벡..지쳤나요 | 09:54 | 31 |
| 1278745 | onair | 우즈벡 화이팅!!!!우리나라 화이팅!!!!!! | 09:54 | 17 |
| 1278744 | onair | 우즈백 빨리 한골만 더 넣자 | 09:54 | 13 |
| 1278743 | onair | 우리나라지금 5백이야???? | 09:54 | 41 |
| 1278742 | onair | 시간 왜케 안감 | 09:53 | 10 |
| 1278741 | onair | 호날두 진짜 민폐다 2 | 09:53 | 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