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거 보고 거의 희망 없다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우즈백이 이 상태로 이기고
다음 조에서 오스트리아가 이기면
우리나라 극적으로 32강 진출 가능한거지?
몇점차로 이겨야 된다 그런것도 있나?
그냥 우즈백이랑 오스트리아가 이기면 되는거지?
하아… 뭔가 이 상태로 32강 가봤자 개쳐발릴텐데 가는게 뭔 의미가 있나 생각하면서도 그래도 마음속에서는 32강 가길 바라나봐…
지금 보니 우즈백이 이 상태로 이기고
다음 조에서 오스트리아가 이기면
우리나라 극적으로 32강 진출 가능한거지?
몇점차로 이겨야 된다 그런것도 있나?
그냥 우즈백이랑 오스트리아가 이기면 되는거지?
하아… 뭔가 이 상태로 32강 가봤자 개쳐발릴텐데 가는게 뭔 의미가 있나 생각하면서도 그래도 마음속에서는 32강 가길 바라나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