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고 한국 32강 가면 방송사 입장에서는 최고 아님?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9045456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34 한국도 32강 가고A조라 3차전 빨리 끝나서 평소 같으면 안 볼 경기들을 시청자들이 봄다른 나라 경기 시청자들도 쌓이고ㅋㅋㅋㅋ이렇게 32강 가면 평소보다 더 많이 볼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