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 양심이 있으면 자진사퇴하면서 연봉 반납해야함 https://theqoo.net/wsoccer/4259118062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129 한국축구를 위해서 써달라고 연봉 반납하고 다시는 한국축구계에 얼씬도 하지 말아야지 하지만 그렇리 없겠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