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 하나 때문에 이렇게 남의 나라 경기를 맘졸이며 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니.. ㅅㅂㅠㅠㅠㅠ
잡담 근데 진짜 이 상황에서도 32강 올라가길 바래서 응원하는 마음들이 너무 짠해ㅠㅠㅠ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친놈 하나 때문에 이렇게 남의 나라 경기를 맘졸이며 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니.. ㅅㅂ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