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큰 부상없이(이게 사실 젤 중요ㅠ) 이렇게 좋은 스쿼드로 월드컵 온 거+해볼만한 조 이 조합이 언제 또 오겠냐고...
잡담 무엇보다 이번 국대의 스쿼드가 너무너무 아쉬움..
17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도 큰 부상없이(이게 사실 젤 중요ㅠ) 이렇게 좋은 스쿼드로 월드컵 온 거+해볼만한 조 이 조합이 언제 또 오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