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르헨 현실적으로 8강까지가 한계겠지?
209 6
2026.06.27 11:23
209 6

8강부터 만나는 상대방 스쿼드가 훨 좋던데 (메시는 논외라 제외)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1 00:05 7,4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5,469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7244 onair 우리나라도 킥 좋은데 프리킥 한번도 못하고ㅠㅠㅠ 12:45 5
1277243 onair 보인다.. 이대로 무캐는 그림 1 12:45 18
1277242 onair 울나라 경기력 이틀만에 왜케 좋아짐??? 2 12:44 66
1277241 onair 이란 잘했다 이제 그만잘하렴 12:44 12
1277240 onair 이란 침대축구 안하니까 잘하네 12:44 12
1277239 onair 중계진들 ㅅㅂㅋㅋㅋㅋ 준비를 제대로 안한상태로 오니까 화면 잡히는 사람 누군지를 모름ㅋㅋㅋㅋㅋ 12:44 44
1277238 onair 치지직 버퍼링 왜케 심해ㅠ 12:44 4
1277237 onair 기가빨린다 ㅠㅠㅠㅠ ㅋㅋㅋㅋ ㅠㅠ 2 12:43 50
1277236 onair 우리가 이란 이기기만 하면 한국이 올라가? https://theqoo.net/wsoccer/4259071574 6. 무명의 더쿠 12:40 우리 이란이랑 경기해?? 2 12:41 196
1277235 onair 차라리 이게 진짜 찐 한국 경기면 재밌었겠다 12:41 34
1277234 onair 케사 미친 찐공중파에서 하는데 살라달라 한거야?ㅋㅋㅋㅋㅋ 12:41 72
1277233 onair ㄹㅇ 옷도 빨개서 걍 한국보다 더 한국 같음 12:40 32
1277232 onair 그냥 우리나라 감독만 아니면 될거같아 9 12:39 215
1277231 onair 3차전까지 오니까 덜 급한 팀은 걍 슬렁슬렁이라 빙고가 더 힘들긴 하네 12:38 83
1277230 onair 이집트야 살라32강 편하게보내줘야할거아냐 이겨 4 12:37 144
1277229 onair 앗사라말라이꿈! 얄라!!! 12:37 42
1277228 onair 이란 잘하네 미치겠다 3 12:36 224
1277227 onair 우리가 이란 이기기만 하면 한국이 올라가? 8 12:35 381
1277226 onair 이란..잘하네.. 12:35 46
1277225 onair 이란 잘한다 12:34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