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신은 다 줬는데 우리가 걷어찬게 맞지
- 14:31
- 조회 2
- 잡담
-
- 근데 난 솔직히 32강 걍 갈줄 알았음 경우의수 이거 될 빙고라 생각했었음
- 14:31
- 조회 5
- 잡담
-
- 카월때는 그 조를 뚫고도 16강을 갔는데
- 14:30
- 조회 38
- 잡담
-
- 홍은 3차전 에이스뺀 거부터 본인이 감당하겠다한결정아냐? 책임져야지
- 14:30
- 조회 9
- 잡담
-
- 나도 이렇게 비참한데.. 선수들은 더할듯
- 14:30
- 조회 16
- 잡담
-
- 이렇게 해도 월드컵에 오고 이렇게 해도 체코 같은 애들 만나서 1승하게 해줬는데도 못먹어? 그럼 너희는 이제 안되겠다
- 14:29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진짜 쫌 꿈 같다 이 라인업에 부상도 없는데 남아공한테 져서 32강을 못간다는게
- 14:29
- 조회 11
- 잡담
-
- 남들 경기 볼수록 우리는 못가는게 정당한 성적표구나 생각 뿐
- 14:29
- 조회 17
- 잡담
-
- 이 정도면 이임생한테 소송해야함
- 14:29
- 조회 28
- 잡담
-
- 정몽규 나가는 마당에 홍 경질이나 해라
- 14:29
- 조회 6
- 잡담
-
- 여기 5위까지는 걍 붙박이인거지?
- 14:29
- 조회 94
- 잡담
-
- 우리나란 걍 양궁이나 해라
- 14:28
- 조회 34
- 잡담
-
- 솔직히 3차전 너무 불공평해ㅋㅋㅋㅋㅋㅋㅋ 앞조는 뒷조 상황 모르고 해야되고 뒷조는 무만 캐도 올라가고
- 14:28
- 조회 65
- 잡담
-
- 콩고랑 우즈벡 무캐면 누가 떨어지는거야?
- 14:28
- 조회 27
- 잡담
-
- 홍명보 위약금운운할수없는게 법적으로 선임절차문제있다땅땅한거라
- 14:27
- 조회 86
- 잡담
-
- 세네갈 5대0이 진짜 집가란 뜻같음
- 14:27
- 조회 144
- 잡담
-
- 클은 해줘축구라서 지 자존심 안 부림 일단 되는 애들 다 집어넣을걸ㅋㅋㅋㅋㅋㅋ
- 14:27
- 조회 122
- 잡담
-
- 내일 팀들은 빡겜 안할거같은게
- 14:27
- 조회 39
- 잡담
-
- 원래 대입도 추합전화 받고 문닫고 가는게 진리기는 해
- 14:27
- 조회 54
- 잡담
-
- 어떻게 아무도 안해주냐 우리 착하게 산거 아니였음?
- 14:27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