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살짝 식은 느낌이라..(전문가들 하나같이 전술 지적나오니 확 식은 느낌이) 32강 못 가는 게 경질여론에 훨씬 힘실릴 거같음.
잡담 축덬아닌 사람들은 선수 의지가 어쩌고~ 이래버리는 게 편하니깐
13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도 살짝 식은 느낌이라..(전문가들 하나같이 전술 지적나오니 확 식은 느낌이) 32강 못 가는 게 경질여론에 훨씬 힘실릴 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