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장시켜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내파감독 이제 못 한다던데? 무슨 p급 자격증인가? 하여튼 그거 있어야한다며
- 14:52
- 조회 2
- 잡담
-
- 축협은 얼마나 똘똘뭉쳐 있는지 100명이 넘게 근무하는데 아무런 얘기가 안나와
- 14:52
- 조회 8
- 잡담
-
- 지금 득점왕경쟁 미쳤네
- 14:52
- 조회 28
- 잡담
-
- 클이 낫다 이론소리도 하기 싫은게 이게 다 몽규가 뜬금없이 늘 선임하변서 굴러간 스노우볼이라
- 14:52
- 조회 7
- 잡담
-
- 그나마 이번엔 억까없이 순수체급으로 못한거라
- 14:52
- 조회 6
- 잡담
-
- 우루과이 갑자기 친근해짐
- 14:51
- 조회 13
- 잡담
-
- 일어나서 폿몹으로 빙고 결과부터 확인했는데 1개 된거 맞음..??
- 14:51
- 조회 28
- 잡담
-
- 양심적으로 생각하면 우리나라 대표팀 같은 경기력으로 32강에 올라가는 건 안된다고 생각함
- 14:51
- 조회 18
- 잡담
-
- 애초에 정몽규는 32강 못 갈거 같아서 튄거 아니냐고
- 14:51
- 조회 7
- 잡담
-
- 문체부에 말빨 세고 제대로 준비하는 여야 국회의원들 좀 모여서 제대로 파묘해야지
- 14:50
- 조회 9
- 잡담
-
- 그냥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할래..... 월드컵에서 우리 선수들 부상 크게 없었다
- 14:50
- 조회 33
- 잡담
-
- 축협회장 너무 기대하는건 ㄴㄴ
- 14:50
- 조회 23
- 잡담
-
- 몽규 런타이밍 존나 기가 멕히네
- 14:50
- 조회 30
- 잡담
-
- 축협 홍경질해도 위약금못주지 돈없다며
- 14:50
- 조회 23
- 잡담
-
- 축협 꼬라지 보면 외국인 감독 데려와도
- 14:50
- 조회 31
- 잡담
-
- 내선수 안 다쳐서 다행이다
- 14:49
- 조회 20
- 잡담
-
- 클 열화판 듣보 데려와서 아컵 말아먹고 역시 외국인은 안된다며 국내파 인맥감독 앉히겠지
- 14:49
- 조회 14
- 잡담
-
- 짜증나는게 우리는 이렇게 스트레스 받는데 홍명보한테는 몇십억대의 연봉이 남아
- 14:49
- 조회 10
- 잡담
-
- 난 클럽팀 덕질하면서도 느낀거지만 레전드거나 선배라는 선수들이 특정 후배 이름 저격하는게 진짜 싫어
- 14:48
- 조회 80
- 잡담
-
- 홍명보 청문회 이런거 못하나
- 14:4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