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출이 바로 눈 앞에 있었는데 그거 하나를 못해서 남의 나라들이 크게 힘 안쓰고 무승부하는거에 답답해하고 이렇게 좌절해야하는거냐고..... 씁쓸하다 이제 32강 못가는 건 기정사실인데 본선 진출도 못한다는 게 도저히 믿기지가 않아
잡담 우리도 무승부하면 편하게 갈 수 있었는데
11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출이 바로 눈 앞에 있었는데 그거 하나를 못해서 남의 나라들이 크게 힘 안쓰고 무승부하는거에 답답해하고 이렇게 좌절해야하는거냐고..... 씁쓸하다 이제 32강 못가는 건 기정사실인데 본선 진출도 못한다는 게 도저히 믿기지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