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부터 걍 꼬인득 진짜 홍명보 미친새끼인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성용은 베법사한테 가서도 지도자 수업도 받고온거 아니었남
- 18:00
- 조회 0
- 잡담
-
- 기성용 그래서 체코전 끝나고 분위기 좋은편인데 협회 쪽 깠잖아
- 18:00
- 조회 30
- 잡담
-
- 지금 아시아 일본만 올라간거야?
- 17:59
- 조회 29
- 잡담
-
- 홍명보 김승규 얘기 나온게 이런 맥락이었구나
- 17:59
- 조회 60
- 잡담
-
- 그동안돈헛쓴게 짜증남 벤투더계약한게 더 싼거였자나
- 17:58
- 조회 8
- 잡담
-
- 기성용은 감독욕심이 확실히 있어보이던데
- 17:58
- 조회 109
- 잡담
-
- 일단 벤투떄처럼 사단으로 다 오고 거기에 국내코치 2명정도 넣는게 제일 베스트임
- 17:56
- 조회 33
- 잡담
-
- 김민재 기자한테 편지쓴거봐.. 협회는 입틀막ing 임
- 17:56
- 조회 192
- 잡담
-
- 축협에 박주호 같은 사람들만 있었음 진작 8강은 감
- 17:55
- 조회 56
- 잡담
-
- 지피티에 한국 감독 추천해달라 해봤어
- 17:55
- 조회 84
- 잡담
-
- 구자철이 행정가로 욕심이 많은게 난 국내축구에 엄청 도움될거라고 봄
- 17:54
- 조회 105
- 잡담
-
- 홍명보 사퇴 안 할 거 같음 지가 먼저 나가겠다고 할 사람이 아님
- 17:53
- 조회 94
- 잡담
-
- 선수들이 진짜 애국심 높은거같은데 당연 국대지만 ㅋㅋ난진짜 감독 한대 후려까고 은퇴했을듯
- 17:53
- 조회 79
- 잡담
-
- 노이어도 잘생기지 않음?
- 17:53
- 조회 25
- 잡담
-
- 홍명보 데려올때부터 예견된 사태였을거임..고참들은 아마 홍잘알들이라
- 17:53
- 조회 60
- 잡담
-
- 차두리는 진짜 아끼고 아껴야할 국내감독
- 17:52
- 조회 130
- 잡담
-
- 구자철이 분데스쪽에 생각보다 인맥이 많이 있던데
- 17:52
- 조회 90
- 잡담
-
- 아니 근데 박주호 인맥 쩐다
- 17:51
- 조회 172
- 잡담
-
- 메시 데폴 이거 무슨 상황이야?
- 17:50
- 조회 86
- 잡담
-
- 이번에 이란이였던것같은데 해설이 어떤 선수 얘기하면서 기량이 떨어진건 아닌데 세대교체중이라 감독이 안뽑아서 못왔다고하던데
- 17:50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