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은 더 많은 데이터가 있을거 아나
월드컵기간인데 쉴시간없이 열일해서
인터뷰시점은 코치진이 경기 끝나고 바로 분석해서 감독한테 보고하고 왜 이전과 달리 데이터가 그렇게 나오는건지 문제점 보완상의해서 인식되어있어야 할 시점 아닌가
답답하다 나는 프로젝트있으면 빡일하는 끝내는 타입이라 그런가 너무 태평한 것 같이 보여
월드컵기간인데 쉴시간없이 열일해서
인터뷰시점은 코치진이 경기 끝나고 바로 분석해서 감독한테 보고하고 왜 이전과 달리 데이터가 그렇게 나오는건지 문제점 보완상의해서 인식되어있어야 할 시점 아닌가
답답하다 나는 프로젝트있으면 빡일하는 끝내는 타입이라 그런가 너무 태평한 것 같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