옾싸 깃발 올라갓는데 골넣은거 인정됏던건 지금생각해보면 진짜 말도안되는거 아님?? 우리나라 그때 그랫지않나?
잡담 근데 어릴땐 내가 축구룰을 잘 몰라서 그냥 부정심판이었다는거만 알았는데
10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옾싸 깃발 올라갓는데 골넣은거 인정됏던건 지금생각해보면 진짜 말도안되는거 아님?? 우리나라 그때 그랫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