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다른국가한테 요행 바라면서 빙고 맞추고 있는 꼴이ㅎㅎ.... 경기할 때마다 피마르는 기분에 마음 졸이고 하나씩 희망 없어질 때마다 빡침을 넘어서 비참해서 눈물나
잡담 그냥 눈물이 난다 너무 참담해서
1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렇게 다른국가한테 요행 바라면서 빙고 맞추고 있는 꼴이ㅎㅎ.... 경기할 때마다 피마르는 기분에 마음 졸이고 하나씩 희망 없어질 때마다 빡침을 넘어서 비참해서 눈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