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플레이 지적할 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본인이랑 친분있는 이태석이랑 설영우는 이름 언급없이 얘기하고 옌스만 이름 언급하면서 깠던게 문제 아님?? 이태석 설영우가 옌스보다 훨씬 많이 뛰었고 겁나 못했는데 옌스만 찍어서 얘기하니까 이 난리 나는거지 당장 이을용 아들이라서 못까냐부터 인맥 얘기 나오잖아
잡담 조원희 개까이는게 이것도 크지 않음??
27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