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누가누가 이거 잘햇다 이것도 해주고 저랫다 이러면 꼭 그럼 누구는 안햇다는거야? 이러면서 스스로 한쳐먹는 아오 편의점가서 봉지드릴까요 하면 아니그럼 이걸 그냥 들고가라는거세요? 하는 그 부류 난 그부류도 정병이라 생각해 잘한거 칭찬해주면 좀 냅둬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