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이 원래 좀 전술 얘기하다가 갑자기 선수 하나 꽂혀서 얘기하고 그랬었음 멕시코전때도 전술 얘기하다 이강인 이렇게 쓰면 안된다 우다다 얘기함...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살짝 정리가 안되는 느낌쓰 그리고 전술 분석도 감독의 의도를 되게 존중하고 따르는 편이라고 할까 그거 때문에 불호인 사람들도 있었고 나도 평소에 공감반 비공감반 이렇게 들었는데 너무 또 욕먹으니 신경쓰이네;; 물론 옌스한테는 사과했었어야 된다고봄
잡담 조원희 옌스만 언급한건 나도 실망했는데
560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