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욕->욕하지마 명보탓이야-[맞아 명보가 범인임-> 예전부터 선수가 못하먼 못햇다고 할수잇지 입막음 쩌네 아이돌파는것도 아니고-> 아니 전술문제임 다 못했고 다 잘햇어 갈리하지마--> 그래서 누가 잘햇다는건데 니선수? 내선수 웅앵 다음날 갈리하는거 플못봄? 그다음 다시 챗바퀴 하시발 축협개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