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아틀레티코 소시오인 분들 이메일 받았고
여기저기 정보 올라온거 확인해본 결과 이번에 방한하면서 한국 공식 소시오 창단 계획이 있는데 조심스럽게 그 수요조사 하는 중이고
이참에 정식 소시오(72유료짜리 공식 소시오 회원) + 인터네셔널 (R&W 회원 이건 22유로인가) 회원 합쳐서 어느 정도 수요 확인 되면 방한 한 김에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고 해서 급하게 소시오 가입했어!
(수요조사 중이라 이메일로 참여 의사 밝혀야 한다고 함)
사람들 모아지면 좋겠다
팬미팅한번 해주나!
3년전에는 쿠팡에서 선정해서 밋앤그릿 있었거든 그때 당첨되서 다녀왔는데
비슷한거 구단에서 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