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일부) 축구팬이라는 사람들까지ㅋㅋㅋㅋㅋ
남아공전 가지고 선수들 설렁설렁뛰네 간절함이 없네 어쩌니 하는 것도 10년전 20년전이랑 변함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갈라치기 하고 선수들 패놓고 머글들이랑 언론들보고 선수들 패지 말라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
진짜 신물난다 와...
남아공전 가지고 선수들 설렁설렁뛰네 간절함이 없네 어쩌니 하는 것도 10년전 20년전이랑 변함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갈라치기 하고 선수들 패놓고 머글들이랑 언론들보고 선수들 패지 말라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
진짜 신물난다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