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보니까 꾸역꾸역 손흥민선발이면 뭐가 달라졌겠냐는듯이 말하는애들 개많던데ㅋㅋㅋㅋㅋ골 넣었겠냐?이지랄ㅋㅋㅋ그리고 이재성이용해서 손흥민 내려치기도 오지게함 손흥민빼는건 이해가는데 이재성은 이해안감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해축방도 손흥민뺀거 좋은전술이라고 했잖어
693 2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제도 보니까 꾸역꾸역 손흥민선발이면 뭐가 달라졌겠냐는듯이 말하는애들 개많던데ㅋㅋㅋㅋㅋ골 넣었겠냐?이지랄ㅋㅋㅋ그리고 이재성이용해서 손흥민 내려치기도 오지게함 손흥민빼는건 이해가는데 이재성은 이해안감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