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 지목하는거나 마찬가지 시발 안그래도 기사에 희찬이한테 소리도 질럿다 이런거 봣는데 찐인가 하아 시발 능력도 없는게 그러게 희찬이 지금뛸 폼이 아니던데 샹 ㅠ 마음만 더아팟겟다 시발 아오
잡담 내가 선수라면 후반 시작하자마자 교체되면 정병걸릴것같음
19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범인 지목하는거나 마찬가지 시발 안그래도 기사에 희찬이한테 소리도 질럿다 이런거 봣는데 찐인가 하아 시발 능력도 없는게 그러게 희찬이 지금뛸 폼이 아니던데 샹 ㅠ 마음만 더아팟겟다 시발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