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문을 품는거에 2주 넘게 죄의식 심고 검증하더라 나도 저런 글 썼다 기싸움?같은 댓 달려서 글지웠는데 손흥민이 보통 선수냐고... 손흥민이 왜 그렇게 별거 아닌 사람이어야 직성이 풀리는지 이해가 안감ㅋㅋ 상대팀이 저렇게 좋아하고 외신이 더 뒤집어졌는데
잡담 손흥민 왜 풀타임 안뛰어? 손흥민 왜 선발 아니야?
21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