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문을 품는거에 2주 넘게 죄의식 심고 검증하더라 나도 저런 글 썼다 기싸움?같은 댓 달려서 글지웠는데 손흥민이 보통 선수냐고... 손흥민이 왜 그렇게 별거 아닌 사람이어야 직성이 풀리는지 이해가 안감ㅋㅋ 상대팀이 저렇게 좋아하고 외신이 더 뒤집어졌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리는 진짜 선수도 존나 잘팔아
- 02:35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유툽 싹 다 돌아보고 있는데 주장 벤치 보낸다는 얘기가 라인업 뜨기 전에도 있었나본데?
- 02:11
- 조회 227
- 잡담
-
- psg) 하무스는 밀란가나봐
- 02:01
- 조회 80
- 잡담
-
- 스페인 이집트가 독일처럼 되면 그냥 끝이네
- 02:00
- 조회 169
- 잡담
-
- 경우의수도 조가 뒤였으면 3위해도 간당이라는 생각으로 경기 들어갔을텐데
- 01:59
- 조회 102
- 잡담
-
- 강인이 파포토 고화질 올라왔었네
- 01:59
- 조회 147
- 잡담
-
- 이라크 우즈벡이 동기부여있냐가 문제일 듯
- 01:48
- 조회 161
- 잡담
-
- 음란대전 못봐? ㅠㅠㅠ
- 01:44
- 조회 61
- 잡담
-
- 이거보니까 기대를 내려놔야겠다ㅜ
- 01:32
- 조회 509
- 잡담
-
- 노르웨이는 저게 맞긴함
- 01:31
- 조회 225
- 잡담
-
- 뭐야 음란대전 못보는거?
- 01:26
- 조회 235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협회도 장기목표로 나아가야되지않나 싶음
- 01:24
- 조회 119
- 잡담
-
- 우리 승점에 영향있는 경기 몇시부터야?
- 01:19
- 조회 209
- 잡담
-
- 알못인데 꼬마 감독 올해가 마지막이야?
- 01:18
- 조회 85
- 잡담
-
- 이거 말하면 존나 나이들어보이는데 원래 꼬마 국내별명(?)중 하나가 마덕리체육회였음
- 01:15
- 조회 176
- 잡담
-
- 나는 울산이랑 그렇게 마무리 지어진게 여러모로 스스로한테도 큰 타격이었을거같음
- 01:14
- 조회 272
- 잡담
-
- 축협은 안 믿는데 개빡친 자본주의는 믿어
- 01:13
- 조회 198
- 잡담
-
- 우리 경우의수 중에 노르웨이에 걸린건없어?
- 01:10
- 조회 165
- 잡담
-
- 아 뭐야 홀란드 외데고르 선발 아니라고??? 걍 잘까
- 01:09
- 조회 363
- 잡담
-
- 강인이 파리갈때도 새로완공한 훈련시설 들어갓는데 꼬마도 지금 훈련시설 새로 짓는중인가바
- 01:08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