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려면 손흥민급 선수가 국대에 2-3명은 있어야 가능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거 말하면 존나 나이들어보이는데 원래 꼬마 국내별명(?)중 하나가 마덕리체육회였음
- 01:15
- 조회 13
- 잡담
-
- 나는 울산이랑 그렇게 마무리 지어진게 여러모로 스스로한테도 큰 타격이었을거같음
- 01:14
- 조회 34
- 잡담
-
- 축협은 안 믿는데 개빡친 자본주의는 믿어
- 01:13
- 조회 30
- 잡담
-
- 우리 경우의수 중에 노르웨이에 걸린건없어?
- 01:10
- 조회 67
- 잡담
-
- 아 뭐야 홀란드 외데고르 선발 아니라고??? 걍 잘까
- 01:09
- 조회 98
- 잡담
-
- 강인이 파리갈때도 새로완공한 훈련시설 들어갓는데 꼬마도 지금 훈련시설 새로 짓는중인가바
- 01:08
- 조회 71
- 잡담
-
- 남은 조들 비기면 된다가 넘 많다
- 01:07
- 조회 31
- 잡담
-
- 해버지 맨유때 플레이 분석한 쇼츠들 보면 진짜 똑똑한 선수 같더라
- 01:04
- 조회 58
- 잡담
-
- 이번엔 축협스폰서들도 가만히 안있을걸...
- 01:04
- 조회 184
- 잡담
-
- 아까보니까 모로코 감독도 십 몇억받으면서 그렇게 잘 키우던데
- 01:04
- 조회 26
- 잡담
-
- 내일 결과 정해질수도 있음??
- 01:04
- 조회 90
- 잡담
-
- 아무리 결과가 좋아도 이번 감독 선임은 무조건 잘못이라고 생각하는데
- 01:04
- 조회 20
- 잡담
-
- 이제잘건데 일어나자마자 또 열받을거같음
- 01:02
- 조회 22
- 잡담
-
- 성공한 감독을 다시 쓰는 것도 꺼리는데 실패한 감독을 다시 쓴 게
- 01:02
- 조회 17
- 잡담
-
- 우리나라 시간으로 치면 일요일까지가 결과나오는 커트라인이지?
- 01:02
- 조회 62
- 잡담
-
- 말디니 오늘생일인가보다
- 01:01
- 조회 17
- 잡담
-
- 명보 감독 된거 지원이야 아니면 떠맡은거야?
- 01:01
- 조회 105
- 잡담
-
- 노르웨이 3차전은 로테돌리려는듯?
- 01:00
- 조회 120
- 잡담
-
- 박지성 멕시코전 인터뷰 지금 봤는데
- 00:59
- 조회 183
- 잡담
-
- 이방에서 손흥민 선발써야한다 조커써야한다 매경기 할리갈리 장난 아니었는데
- 00:59
- 조회 1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