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때는 강팀이랑 붙어도 해볼만하다 생각했는데 4년만에 거지처럼 다른 나라 해줘축구 기다리면서 구걸하는 처지까지 오다니 너무 슬프다 축협 뻘짓으로 한 사이클을 통으로 날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