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관심법 미쳤넼ㅋㅋ뭔 재성이형 들어와야돼 나중에하면 늦어 같은소리하고앉았다 본인 교체 관련해서도 말 한마디를 안얹는 앤데 선수 기용은 감독권한이다만 입에 달고사는 앤뎈ㅋㅋㅋㅋㅋ아 짜증나진짜ㅋㅋㅋㅋ
잡담 아 진짜 강인이 좀 이용하지말길
623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존나 관심법 미쳤넼ㅋㅋ뭔 재성이형 들어와야돼 나중에하면 늦어 같은소리하고앉았다 본인 교체 관련해서도 말 한마디를 안얹는 앤데 선수 기용은 감독권한이다만 입에 달고사는 앤뎈ㅋㅋㅋㅋㅋ아 짜증나진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