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말린다고 말려지지도 않고 엿이나 이런거 던지는거는 홍명보한테 타격 없을거아는데도 그냥 사람들이 던지고 이러는거라 근데 본인들도 알아서 경호 ㅈㄴ 빡셀듯 걍 사람들 단체로 축협 나가 홍명보 나가 이거만 외쳤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도 기적일어났음좋겠다
- 07:12
- 조회 4
- 잡담
-
- 이따 스페인 야말 선발 나올수 있어??
- 07:11
- 조회 9
- 잡담
-
- 우리가 잘했으면되는건맞다만 으리가 3차전 제일 빨리 치뤄서 경우의수에 너무 불리한것도 맞긴한듯
- 07:09
- 조회 56
- 잡담
-
- 난 이재성이 벤치에서 경기만 보고 무기력하게 월드컵 끝내는걸 보고싶지않아
- 07:03
- 조회 33
- 잡담
-
- 개쫄보에 자기애강한 인간이라 그냥 LA가기 싫었던거같음
- 07:02
- 조회 104
- 잡담
-
- 스페인은 이겨야할 유인 충분하지?
- 06:58
- 조회 97
- 잡담
-
- 진출확률 35.5
- 06:55
- 조회 119
- 잡담
-
- 아니 흥민이를 선발로 기용하고 싶지 않았으면
- 06:47
- 조회 151
- 잡담
-
- 전술 짜는거 홍감이야 그 인터뷰한 외국코치야
- 06:41
- 조회 161
- 잡담
-
- 만약 32강 간다면 그때는 손흥민
- 06:40
- 조회 226
- 잡담
-
- 근데 피파? 데이터에도 선수들 지난경기보다 덜뛴거 나온다는데 왜 감독은 몰라?
- 06:38
- 조회 37
- 잡담
-
- 짜증남 진짜
- 06:37
- 조회 108
- 잡담
-
- 아니근데 비기기만 하면 되는걸
- 06:33
- 조회 99
- 잡담
-
- 빙고판 저거 빙고만드는거 불가능할거같은데
- 06:31
- 조회 217
- 잡담
-
- 빙고판 지나간 거랑 남은 거 보는데 걍 남아공과 비기기가 제일 쉬웠던 수준
- 06:26
- 조회 69
- 잡담
-
- 프랑스 음뎀올 얼마나 뛰었어?
- 06:22
- 조회 128
- 잡담
-
- 프랑스 32강 상대 스웨덴 확정이네
- 06:19
- 조회 132
- 잡담
-
- 근데 하무스는 지금 월드컵중인데 언제 또 메디컬 완료한거지 ㅋㅋ
- 06:13
- 조회 155
- 잡담
-
- 올라 미리 에스빠뇰로 국적 갈아탐
- 06:11
- 조회 88
- 잡담
-
- 근데 진짜 맨처음 경우의수 떴을땐 32강 갈줄.........
- 06:06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