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남은 6개 확률 중 3개는 맞을 것 같음ㅋㅋㅋㅋㅋ.... 그냥 내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승규 아니였으면 먹힐뻔한 골은 기억안나나
- 22:31
- 조회 1
- 잡담
-
- 김승규 실수 누구보다 기억하는거 같네
- 22:30
- 조회 22
- 잡담
-
- 제시 마치 이야기 나왔을때 ㅈㄴ 기대했는데 피엘 첫시즌 ㄱㅊ았음
- 22:30
- 조회 13
- 잡담
-
- 기자들이 열심히 패기는 하는데.. 32강가니안가니 결론나야 뭔가 화력이 올라올 듯
- 22:29
- 조회 13
- 잡담
-
- 32강 가도 홍씨없이 했으면 좋겠음
- 22:27
- 조회 28
- 잡담
-
- 축구는 약간 인기걸그룹 느낌같음
- 22:27
- 조회 57
- 잡담
-
- 브라질이 이기길 바라지만 일본이 이기면
- 22:26
- 조회 40
- 잡담
-
- 이젠 난 일본 이기던 지던 신경이 크게 안쓰일거 같음 (내기준)
- 22:25
- 조회 58
- 잡담
-
- 남아공전으로 우리 회사에서도 내기했는데 다들 한국승 걸어서 노잼이라고 가위바위보해서 진 사람 강제로 남아공승 걸었는데
- 22:24
- 조회 83
- 잡담
-
- 브라질 방심하다가 일본한테 지면
- 22:23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브라질 애들 토너먼트 높이 올라가서도 뮤뱅 세레모니함?
- 22:21
- 조회 63
- 잡담
-
- 남아공전 우리가 이기는 게 해외에서도 정배였어?
- 22:20
- 조회 125
- 잡담
-
- 새벽4시에 응원해야하는거지?
- 22:20
- 조회 29
- 잡담
-
- 사람들이 젭티에 대해서 은근히 잘못 알고 있는 거
- 22:19
- 조회 145
- 잡담
-
- 선수들 문제없단 건 아닌데
- 22:17
- 조회 121
- 잡담
-
- ㅇㅎㅊ 하 나 방금 새 칫솔 꺼내자마자 갑자기 지 혼자 뚝 떨어짐 액땜했다 한국....32강 가라
- 22:17
- 조회 32
- 잡담
-
- 이강인 싫어하면서 이강인 입모양으로 루머는 왜 퍼트리는거임
- 22:16
- 조회 194
- 잡담
-
- 사람들 일주일동안 화력 안 식겠지?
- 22:16
- 조회 76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전체적으로 걍 은은하게 선수들 탓하는거 같아서 짜증남
- 22:10
- 조회 214
- 잡담
-
- 중계팀들도 어찌될지 모르고 멕시코에 있어야되겠네
- 22:10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