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열심히 던져줌 ㄹㅇ
>저도 선수생활해보고 다 해봤지만 선수들이 과연 어떤 멘탈을 가지고 준비를 하느냐가 결과적으로는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내부적으로 멕시코전 직후 잠깐 그러한 분위기는 있었다
>멕시코전 이후 내부적으로 어수선한 건 있었다
종합하면 김승규 실수 때문에 선수단 분위기 어수선했고 선수들 멘탈의 문제다 이러는중;;;
패배 이유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선수들도 문제야 이러는거 같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