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 - jtbc 톡파원24시 응원전때문에 중계못한 듯
멕시코전 - 한국에서 방송스케줄들 몰아서 다 소화
남아공전 - kbs2 중계투입
kbs2가 늦게 구매해버려서 사전에 일정조율은 안됐던 거같긴 한데...
사당귀 월드컵특집할 때마다 봤는데 이영표랑 같이 연습하고, 남현종(케사 메인캐스터)한테도 조언 열심히 구하기는 하는데
1. 실전 투입을 k리그 경기라도 한번 시켜봤어야했다 (5월에 한 경기는 하프타임 토크만 함)
2. 남아공전이 제일 쉽게 될 대진이니까 저거라도 배당한 거같은데, 케사도 저 경기가 그따구로 될 줄 어떻게 알았냐
3. 1경기만 할거면 전현무도 거절했어야했다
4. 케사가 늦게 사버렸는데 애초에 투입된 거 자체가 신기하다
로 갈리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