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마음이야 어떻든 선수들 뭉치게하고 상승분위기를 만들어야지
자기가 나서서 범인몰이 하고 주장은 교체 선발이니 하며 선수단 분위기까지 망치냐고
진짜 기살려서 으쌰으쌰 해도 모자랄판에
선수들이 아무리 올려놔도 감독이 나서서 깽판을 치는지 이해가 안돼
전술없는거 그래 무능력이라치자 근데 이건 너무 사람이 이상하고 이해가 안된다
자기가 나서서 범인몰이 하고 주장은 교체 선발이니 하며 선수단 분위기까지 망치냐고
진짜 기살려서 으쌰으쌰 해도 모자랄판에
선수들이 아무리 올려놔도 감독이 나서서 깽판을 치는지 이해가 안돼
전술없는거 그래 무능력이라치자 근데 이건 너무 사람이 이상하고 이해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