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기는게 제일 좋긴한데 https://theqoo.net/wsoccer/4258355024 무명의 더쿠 | 18:26 | 조회 수 220 그러면 크로아티아가 아예 위에서 떨어져서 자리가 1개 더 빔 근데 가나는 비겨도 그만이고 심지어 져도 올라감 그게 문제지 ㅅ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