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한테 말했다 탓할거면 나를 탓하라고
예를 들면 김승규 말고 자기를 욕하라고 했다는데
또 인터뷰에서 선수단 분위기가 안좋다던지 그런건 아니야 하니까 멕시코전 이후로 소란스럽긴 했다면서
내부적으로 멕시코전 직후 잠깐 그러한 분위기는 있었지만
멕시코전 이후 내부적으로 어수선한 건 있었지만
이렇게 말함
그니까 합치면 김승규 실수 때문에 어수선했다 ->가 될수있는 발언인건데 이걸 감독이 말한다는게 ㅅㅂ....
예를 들면 김승규 말고 자기를 욕하라고 했다는데
또 인터뷰에서 선수단 분위기가 안좋다던지 그런건 아니야 하니까 멕시코전 이후로 소란스럽긴 했다면서
내부적으로 멕시코전 직후 잠깐 그러한 분위기는 있었지만
멕시코전 이후 내부적으로 어수선한 건 있었지만
이렇게 말함
그니까 합치면 김승규 실수 때문에 어수선했다 ->가 될수있는 발언인건데 이걸 감독이 말한다는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