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중 하나는 하고 국내 감독 타령을 해야지
자꾸 외국인 감독들이 들어와서 이것저것 지시하는 건 싫고 실력은 안되는데 돈은 외국 감독들이랑 비슷하게 받고 싶고
당장 벤투도 유럽 축구 트렌드에서 10년 동떨어진 감독 소리 들었는데 홍이랑 상대가 되든?
포옛 그렇게 별로라더니 전북 오자마자 강등권 갔던 팀 데리고 더블 하더라
제시 마치 보고서에 까플 오지게 달더니 캐나다팀으로 지금 조 2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국내 감독 수준 처참하다
아겜은 또 어떡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